컴팩트한 4K 고성능 송출/분배용 인코더 LU300Se 는 보다 경제적인 솔루션으로 PtoP (point-to-point) 및 PtoMP (point-to-multipoint) 의 고화질, 저지연 영상 송출을 구현합니다.
LU300Se의 무게는 약 900g으로 LiveU 제품 중에서 가장 가볍고 컴팩트한 인코더로써 퍼블릭 IP상에서 무결점(mission-critical), 초저지연 전송이 가능합니다. PtoP 전송기반의 송신기로는1U-랙타입의 LU610s 및 멀티캠 지원의 LU810이 있습니다.
LU300Se의 “Live & Store” 모드는 라이브 방송과 동시에 녹화가 가능합니다. 현장 네트워크 상태와 상관 없이 고화질 영상을 송신기 내장메모리 저장 가능하며 이후 해당 파일은 LiveU 수신서버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.
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한 라이브 방송
고화질의 파일 저장
LU300Se를 통하여 방송사는 대역폭의 절반 수준으로 H.264와 동일한 영상 품질을 제공하거나 기존 H.264 비트레이트가 유지되는 장소에서 대폭 향상된 비디오 품질을 구현해 낼 수 있습니다.
LU300Se의 2.2인치 디스플레이는 가시성이 뛰어납니다. 직관적인 JOG 다이얼 버튼 또는 LiveU Control+ 앱을 통하여 직접 또는 원격으로도 컨트롤이 가능합니다.
LU300Se는 LiveU의 현장 및 스튜디오 장비를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인 LiveU Central로 모니터링, 제어, 관리가 가능합니다.
LRT™ 프로토콜 지원
LRT™는 LiveU의 모든 장비와 소프트웨어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. 비디오 전송 및 백홀뿐만 아니라 퍼블릭 인터넷을 통한 전 세계로의 비디오 공유, 셀룰러와 IP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 수준의 안정성을 구현합니다.